자동차 알람 및 원격 차량 시동기 배선도 - 2002 Mitsubishi Eclipse

작가: Laura McKinney
창조 날짜: 6 4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4 4 월 2024
Anonim
자동차 알람 DIY를 설치하는 방법
동영상: 자동차 알람 DIY를 설치하는 방법

오토 데스크 와이어 링 다이어그램으로 2002 년 미쯔비시 이클립스 (Mitsubishi Eclipse)를 전문 설치자 또는 초보자에게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과 두통을 덜어줍니다. 자동차 경보기, 원격 차량 시동 장치, 자동차 보안 시스템 또는 모든 모바일 전자 장치를 설치하는 데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 중 하나는 2002 Mitsubishi Eclipse의 올바른 배선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Modified Life 스태프는 자동차 알람 배선 다이어그램, 원격 자동차 시동 배선 다이어그램, 자동차 배선 다이어그램 및 자동차 보안 배선 다이어그램을 포함하는 귀중한 리소스를 만들기 위해 머리를 모아 놓았습니다. 수정 된 라이프에 나와있는 자동차 경보 배선도 또는 원격 차량 시동기 배선도를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여기에있는 모든 정보는 어떠한 보증도없이 "있는 그대로"제공됩니다. 배선 정보의 사용은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여기에있는 정보를 2002 Mitsubishi Eclipse에 적용하기 전에 항상 모든 와이어, 와이어 색상 및 다이어그램을 확인하십시오.

2002 미쓰비시 이클립스 자동차 경보 및 원격 차량 시동기 배선 정보

일정한 12V + 와이어 : 흰색 / 빨간색
일정한 12V + 와이어 위치 : 점화 스위치 하네스

스타터 와이어 (+) : 검정 / 빨강
초보 와이어 위치 : 점화 스위치 하네스

점화 선 (+) : 짙은 녹색
점화 와이어 위치 : 점화 스위치 장치

2 차 점화 전선 : N / A
2 차 점화 전선 위치 : N / A

액세서리 와이어 : 파란색 / 빨간색
액세서리 와이어 위치 : 점화 스위치 하네스

두 번째 액세서리 와이어 : 파랑 / 검정
액세서리 와이어 위치 : 점화 스위치 하네스

도어 잠금 와이어 (-) : 연두색 / 검정색 (도어 키 실린더 와이어) 운전자 도어의 키를 돌리면서 전선을 계측하십시오. 잠금 해제에는 이중 펄스가 필요합니다. 공장 출하시 경보가없는 차량은 자물쇠 및 빛으로 자주색을 사용합니다 잠금 해제 용 녹색 / 빨간색, 도어록 스위치 와이어입니다.)
도어 잠금 장치 와이어 위치 : 드라이버 킥 패널 (검은 색 32 핀 플러그에 있음)

도어 잠금 장치 와이어 (-) : 주황색 (도어 키 실린더 와이어입니다.) 드라이버 도어의 키를 돌리면서 와이어를 측정합니다. 잠금 해제에는 이중 펄스가 필요합니다. 공장 출하시 경보가없는 차량에서는 잠금 장치가 보라색이고 녹색 / 빨간색 잠금 해제, 이들은 도어 잠금 스위치 와이어입니다.)
도어 잠금 해제 와이어 위치 : 드라이버 킥 패널 (검은 색 32 핀 플러그에 있음)


도어 트리거 와이어 (-) : 녹색 / 황색
도어 트리거 와이어 위치 : 퓨즈 박스 (운전자 측 대시 아래의 퓨즈 박스 뒷면에있는 검은 색 19 핀 플러그에 있음)

돔 감시 선 : 녹색 / 주황색
돔 감시 전선 위치 : 퓨즈 박스 (퓨즈 박스의 오른쪽 상단 플러그는 운전자 측 대쉬 아래에 있음)

타코미터 와이어 : 테스트 커넥터 사용
타코미터 와이어 위치 : 퓨즈 박스 내부의 테스트 커넥터로 가십시오. T 형 플러그입니다. Tach는 T의 왼쪽 상단에있는 터미널이며 터미널 아래의 와이어는 흰색 또는 흰색 / 빨간색입니다.

전조등 전선 (-) : 주황색
전조등 전선 위치 : 후드 아래 전조등 릴레이.

주차 라이트 포지티브 와이어 (+) : 녹색 / 흰색 또는 핑크 / 검정
주차 라이트 포지티브 와이어 위치 : 드라이버 킥 패널이 낮음

주차 라이트 네거티브 와이어 (-) : N / A
주차 라이트 네거티브 와이어 위치 : N / A

트렁크 / 해치 핀 와이어 (-) : 빨간색
트렁크 / 해치 핀 와이어 위치 : 드라이버 킥 패널 (흰색 43 핀 플러그에 있음)

후드 핀 와이어 (-) : N / A
후드 핀 와이어 위치 : N / A

트렁크 / 해치 해제 와이어 (+) : 녹색 / 흰색
트렁크 / 해치 릴리스 와이어 위치 : 드라이버 킥 패널 (흰색 43 핀 플러그에 있음)

공장 알람 팔 와이어 : 잠금 장치가있는 팔
공장 알람 팔 와이어 위치 : N / A

공장 경보 해제 와이어 (-) : 잠금 해제로 해제합니다.
공장 경보 해제 와이어 위치 : N / A

호른 방아쇠 와이어 (-) : 연두색 / 검정색
호른 방아쇠 와이어 위치 : 스티어링 칼럼

브레이크 와이어 (+) : 녹색 / 주황색
브레이크 와이어 위치 : 브레이크 페달 스위치


이 공구 및 부속품으로 당신의 차 경보 임명을 쉬운 시키십시오

전문가 인 Mercury Villager 자동차 경보 설치 업체, Mercury Villager 성능 팬 또는 1998 년 Mercury Villager, Mercury Villager 자동차 경보 배선 다이어그램을 사용하는 초보자 Mercury Villager 열성 팬이든간에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 마켓 자동차 경보기, 자동차 보안, ...

전문 폰티악 파이어 버드 모바일 전자 제품 설치 업체, 폰티악 파이어 버드 광신자, 또는 폰티악 파이어 버드를 처음 접하는 폰티악 파이어 버드 팬이든 상관없이 자동차 스테레오 배선 다이어그램을 사용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1998 년 Pontiac Firebird 차량의 자동차 배선은 고급 공장의 전자 제품 설치로 인해 식별하기가 점점 더 ...

현장에서 인기가 있습니다